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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상담
열린 마음으로 행복을 만드는 사람들,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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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목적 : 서구지역자활센터 장애인 활동지원 사업은 ‘장애인활동지원사업’ 직원의 권리를 증진하여 제공기관의 의무를 다하고 이용자의 불편사항을 개선하며 이용자 및 직원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건의함, 이메일 전화 및 방문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의견제시와 불만, 고충사항 등을 접수 받아 신속하게 시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고충처리 접수방법
  • 의견수렴함(건의함) : 제공기관내 게시판 옆에 비치
  • 이메일 : lts0884280@hanmail.net
  • 전화상담 : 053) 555-4848
  • 방문상담 : 전담인력과 1:1 개별상담
    ☞ 접수 양식은 별도로 없으며 신청인이 편하게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
고충처리 절차
  1. 건의접수
  2. 건의접수/접수문자발송(건의함, 홈페이지, 전화 및 방문, 기타 등)
  1. 건의사항파악
  2. 건의내용 세부사항 파악
  1. 건의조치요청
  2. 해당부서(활동지원 전담인력 확인)
  1. 처리결과 안내
  2. 고충처리 결과 공지/접수 후 14일 이내
※ 고충처리위원회에서 처리가 어려운 경우 해당 안건을 운영위원회에서 의결한다.
고충처리위원회 구성
  • 위원은 다음과 같이 5인으로 구성한다.
    1. 의원장 : 제공기관 기관장(센터장)
    2. 위원 : 기관의 실장, 사회서비스 전담인력2명(장기요양방문사업, 가사간병사업)
    3. 간사 : 활동지원 전담인력
  • 고충건 상담자인 전담인력이 배석하여 고충 및 상담내역을 보고함.